본문 바로가기

로고

전체상품카테고리

현재 위치
  1. 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

  • FAQ
게시판 상세
제목 내츄럴파크 품질보증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작성자 Natural Park (ip:)
  • 작성일 16.11.08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453
평점 0점

안녕하세요. 내츄럴파크입니다.


저희 내츄럴파크에서 생산되는 모든 상품은 저희가 직접 제조를 하고,

본사에서 직접 A/S 관리를 다 하기 때문에,

보증서가 따로 제공되지는 않습니다.


보증서가 없는 이유로 품질보증에 관해 걱정하시는 고객님께서는

안심하셔도 됩니다.


구매후, 1년간 무상 A/S를 보장해드리며

이 기간이 지났을경우 유상 A/S 처리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.


단, 무상기간중에도 고객님의 과실로 인한 A/S발생은

경우에 따라 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.


부득이한 경우를 제외하면 가급적 무상으로 처리해드리도록 노력하고 있으니,

품질보증에 관해 믿고 맏겨주셔도 괜찮습니다.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Shop Community

Q&A

쇼핑몰 이용관련 질문 답변입니다.

Q&A
상품문의 18.11.26
상품문의 18.11.21
배송문의 18.11.13
A/S문의 18.11.10
상품문의 18.11.08

더보기

Customer Service

항상 고객님이 최우선입니다

  • 070-7430-7474
  • 070-7430-7475
  • 평일 AM 9:00 ~ PM 6:00, 주말 및 공휴일 휴무
  • 국민은행 504525-01-024571
  • 신한은행 104-007-245545
  • 예금주 : 정지윤